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행사갤러리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20-03-30 조회수 89
파일첨부 untitled.png
제목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주)다우기술 코로나19 위기극복 긴급구호품 위생키트 후원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임직원들은 지난 27 코로나19 취약계층 300가정에 긴급구호 위생키트를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에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코로나19 감염확산으로 마스크 등 코로나19 예방용품 구입이 어려운 사회복지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마스크 1,400, 손소독제 600, 손세정용 물티슈 600개를 구성 및 지원될 예정이다.

    

()다우기술 김성욱 경영지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큰 어려움을 겪는 복지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우기술도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수지구 죽전디지털밸리에 위치한 국내 대표 IT 전문기업으로,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복지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다양한 나눔에 참여하고 있다.


협의회 정성규 회장은 “()다우기술의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의미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용인의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에 더욱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날 위생키트는 용인시 사회복지기관들을 통해 복지취약계층 300가정에 오는 31일부터 전달예정이다.

이전글 용인신문 업무협약을 통한 용인신문 특집 게재 3월
다음글 I-플러스치과, 코로나19 취약계층 마스크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