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복지뉴스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19-05-15 조회수 847
파일첨부 50d8f5f6-d6ac-4451-9f53-ae14eed89f5f.jpg
제목
가까운 공원?휴양림에서 거리공연 즐기세요
가까운 공원?휴양림에서 거리공연 즐기세요
- 용인시, 5~10월…음악?마술?퍼포먼스 등 총 70회 무료 공연 펼쳐 -

용인시는 5월10일부터 10월6일까지 아마추어 예술가 35팀이 관내 공원?휴양림 등에서 찾아가는 거리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재능있는 거리 예술가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주고, 시민들에겐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하기 위한 것이다.

공연 장소는 처인구 한숲 무지개공원 ? 용인자연휴양림, 기흥구 조정경기장 광장 ? 동백호수공원 ? 기흥역, 수지구 수풍소공원 등이다. 각 장소별 공연시간은 다양하게 운영된다.(이미지 참조)

거리 공연은 공모로 선발된 35팀이 회당 30분씩 진행한다. 클래식, 대중가요, 힙합 등의 음악 공연과 버블 매직쇼, 공중부양 마술, 마술체험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총 70회 예정됐다.

이 공연은 시와 경기도가 공동주최하고, 용인예총이 전문적인 공연 진행과 공연단 관리를 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아마추어 예술가는 꿈을 실현하고, 시민들은 일상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용인 곳곳서 펼쳐질 거리 예술에 온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용인도시공사, 나눔봉사단서 복지시설에 200만원 상당 생필품
다음글 기흥구, 대덕사서 부처님 오신 날 맞아‘사랑의 쌀’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