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행사갤러리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21-10-14 조회수 300
파일첨부 noname01.bmp noname02.bmp noname03.bmp
제목
경기방역협회와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의 업무협약 및 후원물품전달식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는 지난 8일 경기방역협회 (회장 박준상)와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홍보 및 라오스에 소독물품 보내기등 다양한프로그램 운영에 관하여 적극적으로 상호지원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정성규 회장은 코로나로 인한 방역이 시급한 시기에 경기방역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 소독물품을 후원받아 라오스에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였다. 이번 소독물품은 한국라오스교류재단을 통해 지정기탁이 되지만 추후에는 용인시민들을 위해 사용될수 있도록 받은 소독물품 및 방역서비스를 해달라고 주문하였다.

 

경기방역협회 박준상 회장은 업무협약을 맺고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에 소독 및 방역서비스를 진행해 주겠다고 하였다. 경기도에서 방역기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도 참석하게 되어 뜻깊은 하루였다고 하였다. 이번 소독물품 후원은 경기방역협회 회의를 통해 라오스로 후원하게되지만 추후에 경기도 및 용인지역에 소독물품 및 방역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하였다.

 

두기관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를 위해 코로나 예방 및 소독에 많은 지원을 하고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였다. 지역 시민들 모두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였다.

이전글 바르게살기운동 용인시협의회와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의 업무협약
다음글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1급신갈현대모터스정비사업 의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