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행사갤러리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20-12-14 조회수 498
파일첨부 용인송담대학교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bmp
제목
용인송담대학교, 대학 최초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관 선정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된 2020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행사에서 대학 최초로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시행하는 제도로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주는 제도다.

 

이번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심사는 각 기관의 사회공헌 추진체계, 지역사회 문제인식, 프로그램 실행, 지역네트워크 연계, 성과·역량 관리 5가지 부문으로 진행됐다.

 

심사 결과 용인송담대학교는 지역사회공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최성식 용인송담대학교 총장은 앞으로도 대학 건학이념에 따라 사회공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역 거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인물적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용인송담대학만의 특색있는 사회적 책무활동을 통해 용인시의 포용적 혁신성장에 기여하며, 지역인재양성, 지역상생 등을 실천 과제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이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요한의 집,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희망나눔봉사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다음글 삼성전자, 핸즈온 캠페인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