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행사갤러리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愿?━?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21-01-28 조회수 431
파일첨부 210127 mou1.jpg 210127 mou2.jpg 210127 mou3.jpg
제목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재)동암의학연구소 서울헬스케어허브, 지역사회복지발전 건강검진 업무 협약(MOU)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동암의학연구소 서울헬스케어허브 종합건강검진센터(대표 선승현)가 지역사회복지발전 및 건강검진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암의학연구소 서울헬스케어허브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검진프로그램 제공 및 검진센터의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게 된다.

 

지난 27, 서울헬스케어허브에 직접 방문한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정성규 회장은 이번 협약식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건강검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 나아가 복지자원연계가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동암의학연구소 서울헬스케어허브 선승현 대표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시민들에게 최신 검사장비로 건강검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앞으로 더욱 발전되기를 바란다며 사회공헌사업의 의지를 담아 화답했다.

 

이에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 ()동암의학연구소 서울헬스케어허브 종합건강검진센터는 앞으로 용인시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지원하고 모든 시민들이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위치한 종합건강검진센터 서울헬스케어허브는 경기 남부 최대 규모로 2020년 검진을 시작했으며, 국가건강검진과 특수건강검진 지정기관임을 인증받아 지역 주민 등을 대상으로 의료시혜사업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검진센터 통해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이전글 삼성전자, 희망2021 착한다짐 캠페인으로 훈훈한 나눔 전달
다음글 (사)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집 원장들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