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행사갤러리

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hanmail.net
작성일 2019-11-19 조회수 636
파일첨부 1.jpg
제목
용인시, 어린이집연합회서 아동복지시설에 김치 1700kg 후원

용인시는 18일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가 처인구 남사면 ㈜남사농원에서 관내 아동복지시설을 위해‘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연합회 소속 국공립‧민간‧가정‧법인‧직장어린이집 원장 50여명이 참여해 1700kg 상당의 김치 담갔다.

(주)쉐프트럭(이중장 대표)에서는 매년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김장김치행사때마다 무료로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돼 제대로 후원을 받지 못하는 관내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해에도 김치를 담가 아동복지시설에 후원한 바 있으며 올해는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에 아동복지시설 건립후원을 위해 1400만원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강명희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근무중임에도 맣은 회원들이 금일 김장봉사에 시간으 내어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금일 김장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이날 행사에 격려차 방문한 윤환시의원은 “금일 김장봉사에 참여해준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강명희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홍성로회장님께서 배부처를 잘 선정하여 오늘같은 행사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실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전글 <지역사회 통합돌봄(커뮤니티케어) 정책동향과 용인시사회복지계의 과제 정책포럼 개최>
다음글 2019년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 교육